반응형

상황이 아닌 사건의 시각, 생각, 믿음이 주요다.
어떤일이든 육신으로 받지 말고, 감사로 받아들이자.
부활절은 예수께서 사망권세를 모두 이기고 승리하신 날을 기념하는 기쁜날이다.

삶의 변화의 3가지
1. 삶이 영적이라는 것을 받아들이자.
2. 값없는 하나님의 사랑을 받아들이자.
3. 마음과 생각을 살펴보자.

복음이신 예수님을 찬양하고 자랑하자.
내가 심었고, 보이지 않은 영역에서 생각했고, 믿었고, 말했던 것들의 결과가 현재 내 삶이다.

복음을 전파하고 제자를 만드는 삶이 우리의 목적이다. (하나님을 사랑하기 때문에 사랑안에서 자발적으로)
하나님을 아는 자는 서로 사랑하는 자이다. 진정한 인생은 사랑하면서 사는 것이다.
사랑하면서 사는 것이 가장 큰 행복이다. 하나님 안에서의 사랑은 끝이 없고, 영원하다.

주 예수 그리스도의 선물이 영생이다.
(요한복음 3:16) 예수 그리스도를 믿기만 하면 구원받는다. 그래서 이것이 은혜이다.
부활하신 예수님을 자랑하고, 찬양하고 경배하자.

새로운 피조물이 된다.
- 내 영이 새롭게 태어난 것이다.
- 내 영은 하나님을 따라 의롭고, 거룩하게 창조된 새 사람이 되었다. (죄인은 이미 십자가에 못박혔다)
- 성공적인 그리스도인의 삶은 이미 내속에 있다.
- 나의 남은 생애는 '새롭게 하는 것 (renewing)', '풀어놓는 것 (releasing)'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살 때 이미 하나님께서는 나에 대한 모든 계획과 성공하는 삶을 만들어 놓으셨다.
마음과 생각을 다루자. 마음을 새롭게 하고, 우리 영에 있는 것을 지속적으로 풀어내자.
나의 심령, 마음의 상태를 항상 평안하게, 기쁨으로 사랑으로 관리하자.

어떻게 말하느냐, 어떻게 믿느냐, 어떻게 상상하냐
내가 말하는게 씨가 된다. 내가 믿는게 씨가 된다. 내가 상상하는게 씨가 된다.
마음을 부드럽게 하고, 생명의 말씀을 믿음으로 받아들인다.

혼(마음)을 다루는 일생
"나의 생각, 나의 감정, 나의 의지"
관리가 되는가? 지켜져 있는가? - 속사람을 다루면 인생이 바뀐다.

기질이나 감정은 육신적인 것이다.
오직 내 삶의 기준은 하나님의 말씀이다.

보이지 않는 생각을 다루어라.
생각이 바뀌면 행동이 바뀌고, 인생이 달라진다.

내가 마음이 불편하면, 마음이 불편한 사람이 마음이 바뀌어야 한다.
당신을 위해서. 마음의 씨름은 누구나 하지만, 모두 주님께 맡기고 감사 고백으로 내 마음과 생각을
지켜서, 기쁨과 평안의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1. 바른 생각에 집중하자.
모든 염려 -> 감사 고백 -> 마음과 생각(기쁨과 평안이 몰려온다)
(사랑스러운 것을 단순하고 반복해서 생각하자)

성공과 실패는 없다. 영적인 세계는 절대적으로 존재한다.
영적인 세계를 의식하고 말씀을 근거로 믿음을 가지고 있으면, 그것이 그대로 현실로 이뤄진다.

2. 말씀을 공부하고 묵상하고 고백하자.
씨(생명), 믿고 이해하고 공부하면 결단이 생긴다.
결단이 생기면, 태도와 분위기가 달라진다.

시편 1:2
오직 여호와의 율법을 즐거워하여 그의 율법을 주야로 묵상하는도다

시편 119:48
내가 사랑하는 주의 계명들을 향하여 내 손을 들고 주의 율례들을 작은 소리로 읊조리이다

1. 삶은 영적이다 물질세계에 만족하지 말라.
당신의 꿈, 비전, 에너지, 돈 어떻게 쓸지 진지하게 고민하라.

2. 하나님 사랑은 조건 없이 받을 수 있는 선물이다.
받을지 말지 당신에게 달려있다.

3. 성공하는 인생을 살려면, 지속적으로 마음의 생각을 변화시키며,
하나님의 사랑을 의식하며 사랑의 법을 묵상하라.
포기하지 말라. 끝까지. 끝까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