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개미Coder
|2024. 3. 22. 21:40
반응형

하나님 아버지, 저를 저보다 더 사랑하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그리고, 저희 아빠, 배우자로 예비해주신 자매와 이웃들, 제 주변 사람들, 앞으로 제가 만나게 될 사람들 모두를 제가 사랑하는 것보다 그들을 사랑하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사랑 그 자체이신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제가 하나님의 사랑의 통로가 되어서 저들에게 하나님의 사랑이 흘러갈 수 있길 원합니다.

제가 준비되어있습니다. 저를 사랑의 통로로 사용해주시길 기도드립니다.

 

하나님 아버지, 저는 이러한 불편한 상황들과 문제들과 어려움을 주는 사단 마귀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대적합니다.

제가 인지하고 있지 못한 제 삶 깊숙히 들어온 사단 마귀가 주는 거짓과 악한 영향들을 뿌리채 뽑아 제 삶에서 그들을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쫓아내고 대적합니다. 사단 마귀를 대적하고 악한 영을 쫓아낼 수 있는 권세와 능력을 주시니 감사합니다. 그들은 다시는 제 삶에 역사할 수 없습니다. 그들이 주는 두려움과 거짓을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거절하고, 쫓아냅니다. 저는 하나님의 말씀으로 인내합니다. 그리고 말씀안에서 평안함을 가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