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내 꿈에서 예수님이 나오셨다.

 

예수님이 나오셔서 알려주셨던 사항들에 대해서 여기에 기록해보고자 한다.

 

북한주민들을 위해서 하나님의 능력을 제한하지말고, 그들을 위해 재정적으로 축복이 되어서 도와주어라 그들에게 희망의 통로가 되어라 내가 그들을 진정으로 돕는것이 내가 해야할 일이다

예수님을 나의 삶으로 나타내어라

악에게 순종하지 말고 하나님께 순종하는 삶으로 나아가라 삶에 주인은 내가 무엇을 따르냐에 따라 달라진다

예수님이 꿈에서 나와서 내게 말씀하셨듯이 언제나 나와 함께 하시고 예수님께서 내게 원하시는 나의 비전이 있으시다 그 일을 이루기를 원하시고, 그 일을 이루시는데 언제나 함께 하셔서 도와주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