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객체지향 언어 (절차적 -> 객체지향)
코드의 재사용성이 높고 유지보수가 용이, 중복 코드 제거
객체지향 언어 = 프로그래밍 언어 + 객체지향개념(규칙)
oop(object - oriented programming)
1. 캡슐화
2. 상속
3. 추상화
4. 다형성
(객체지향 개념 공부는 6장,7장(다형성)을 번갈아 가면서 복습한다)
번갈아 봤으면 규칙을 요약하고, 규칙 요약집을 하루에 한 번씩 본다.
순서 : 자바의 정석 -> 웹(JSP, Spring), 앱(안드로이드) 개발을 실습위주로 해본다.
반응형
'java↗' 카테고리의 다른 글
java↗7-3. 객체의 생성과 사용 (0) | 2024.03.24 |
---|---|
java↗7-2. 한파일 여러 클래스 작성하기 (0) | 2024.03.24 |
java↗6-8. Arrays로 배열 다루기 (0) | 2024.03.22 |
java↗6-7. String 클래스 (0) | 2024.03.22 |
java↗6-6. 2차원 배열 (0) | 2024.03.21 |